ADIDAS ‘ULTRABOOST HANGUL’

345

아디다스에서 지난 10월 9일 한글날을 맞이해 특별한 제품을 출시했다. 바로 ‘울트라부스트 한글(ULTRABOOST HANGUL)’을 국내 한정판으로 정식 발매한 것이다. 울트라부스트 한글은 울트라부스트 모델 최초로 한글 고유의 아름다움을 담아낸 제품으로 그 의미가 더욱 뜻깊다.

이번 출시 제품은 태극기를 연상시키듯 흰색 바디 컬러에 신발 텅 부분에는 빨간색과 파란색을 포인트 컬러로 한국의 미를 표현했다. 특히 힐 탭과 인솔 부분에 새겨진 뉴트로 감성의 ‘울트라부스트’ 한글 타이포는 훈민정음의 서체에서 영감받아 한글의 고전적인 아름다움으로 재해석했다.

기능적인 부분에는 아디다스 러닝화 중 베스트셀러 제품인 ‘울트라부스트’의 부스트 소재를 더욱 업그레이드하여 적용했다. 또한 어퍼는 한 줄의 실로 정교하게 짜인 형식의 프라임 니트를 적용해 발과 러닝화를 완벽하게 밀착 시켜 신발을 신지 않은 것처럼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더불어 3D 힐 프레임은 발의 뒤꿈치를 안정적으로 잡아줘 자연스러운 움직임에 힘을 실어주고, 러닝 시 지면으로부터 앞으로 나아가는 추진력을 얻을 때 안정적인 지지력을 위해 토션 스프링 기술력을 활용했다.

앞서 광복절을 기념해 재발매해 많은 소비자에게 환호를 받은 ‘울트라부스트 1988’에 이어 더욱 의미 있는 디자인으로 돌아온 ‘울트라부스트 한글’. 디자인부터 기능성까지 놓치지 말아야 할 이유로 가득하다. 오직 국내에서만 특별히 선보인 이번 한정판 제품은 지난 10월 9일부터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수도권 주요 매장에서 정식 판매를 시작했다. 가격은 21만 9천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