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GE ‘CUT SNEAKERS’

31

‘과거와 현재의 사물에서 영감을 얻어 브랜드만의 관점에서 재해석한다’라는 슬로건을 바탕으로 브랜드를 전개하고 있는 ‘에이지(AGE)’가 19 FW 시즌 새로운 스니커즈를 컬렉션을 선보였다.

자료제공: AGE

이번 시즌 공개한 콘트라스트 3번째 시리즈(Contrast III)는 사막화와 모크 슈즈에 이어 에이지를 대표하는 라인으로, 브랜드의 시그니처 스니커즈인 하이 탑과 로우 탑 2종으로 구성했다.

콘트라스트(색 대비)라는 제품명과 같이 화이트와 레드, 블랙과 오렌지라는 색 대비에 이어 이번 시즌은 블랙과 옐로우의 새로운 컬러 대비를 선보인다. 블랙 컬러를 베이스로 러버딥 끈과 지퍼 부분에 포인트를 준 옐로우 컬러는 콘트라스트라는 상품 컨셉을 강조하면서, 디자인적인 디테일 요소로 제 몫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자료제공: AGE

또한, YKK 지퍼를 힐 컵 부분에 적용하여 퀄리티 향상과 함께 하이 탑 스니커즈의 착화를 편리하게 했다. 그리고 구매 시 두 가지 컬러의 슈레이스를 증정하여 자신의 개성이나 스타일에 따라 다른 분위기로 연출할 수 있다. 더불어 오염과 방수에 강한 캔버스 소재와 탄탄한 박음질, 벌커나이즈드 러버솔 등 에이지 스니커즈만의 특성은 그대로 살렸다.

심플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컬러 조합으로 유니크한 캔버스 스니커즈를 원하는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이번 에이지 ‘컷 스니커즈’는 에이지 공식 온라인 사이트 및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탑 스니커즈 8만 9천원, 로우 스니커즈 6만 9천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자료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