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DEN 704 DARK BROWN SUEDE MOCC TOE BLUCHER

159

알든이 추구하는 구두는 ‘신었을 때 편한 구두’ 다. 이 신념을 가진 알든의 제품은 특유의 편안한 착화감과 튼튼한 내구성으로 수많은 남성을 알든의 길로 인도하고 있다. 안 신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 신으면 다른 구두는 못 신게 된다는 알든. 이번 시즌 새로 출시한 ALDEN 704 Dark Brown Suede Mocc Toe Blucher 또한 매력적인 요소가 가득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다른 구두에 비해 스웨이드 가죽과 뱀프 부분에 상대적으로 밝은 컬러로 들어간 스티치가 눈길을 끈다. 스웨이드 소재는 겨울 시즌에 더욱 빛을 발하지만, 사실 사계절 내내 신을 수 있는 소재다. 다크 브라운 컬러는 클래식과 캐주얼한 스타일 모두에 어울려 활용성이 높은 탁월한 선택이다.

위에서 언급했듯 알든 704의 매력을 높여주는 건 무엇보다 편안한 착화감이다. 출시와 함께 새롭게 개발한 Orleans 라스트, 가볍지만 내구성이 뛰어난 Dress Rubber Sol을 사용해 더욱 뛰어난 안정감을 제공한다. 제작 방식은 굿 이어 웰트로 갑피와 중창, 얇은 가죽을 함께 떠내 꿰매고, 얇은 가죽과 본창을 꿰매는 방식이라 튼튼하고 안정감이 높다.

와이드한 발볼과 안정적인 길이감으로 다양한 캐주얼 활용도가 기대되는 모델로, 사이즈는 본인이신는 사이즈에서 반 사이즈 낮추기를 추천한다. 알든 704 특유의 볼륨감과 매력적인 스웨이드 소재는 남성 구두 브랜드 중 고가 라인에 속하지만, 신발장에 과감히 들여놓을 만한 가치가 있다.


 

EDITOR I PHOTO 지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