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KETEN FLESH-OUT MOC TOE SHOES

16

요즘처럼 패션 트렌드가 빠르게 바뀌는 시대에 브랜드 가치관의 지향점을 한결같이 유지하는 브랜드를 찾기 어렵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한정된 수량과 모든 공정이 손을 거치는 높은 완성도, 그리고 선별된 소재로 만드는 다양한 라인의 제품. 이 모든 요소가 유케텐을 세계적인 브랜드로 성장시킨 이유이다.

모카신이 유명한 유케텐이지만, 이번에 주목한 제품은 플래시-아웃 목토 슈즈다. 목토 슈즈란 신발 어퍼에 솔기가 달린 디자인의 신발을 일컫는데, 유케텐은 이 디자인에 특별한 소재를 더 했다. 자칫 스웨이드로 보일 수 있는 이 소재는 풀 그레인 플래시-아웃 가죽으로 가죽의 안쪽 면이 밖으로 나오도록 뒤집어 사용한 소재다.

유케텐은 이를 통해 가죽 자체의 구조, 두께, 강도를 오래 지속하게 하는 내구성을 높이고자 했고, 부드러운 가죽 표면이 피부에 닿아 부드러운 착용감을 제공한다. 두꺼운 비브람 솔은 여러 겹의 고무와 가죽으로 제작해 착화했을 때 편안함을 높여준다.

글로벌적인 관점을 반영하면서도 끈질긴 품질 추구, 대담하고 미래 지향적인 디자인에 대한 도전. 이 모두가 유케텐이라는 브랜드를 직접적으로 나타내는 철학이라고 할 수 있다. 플래시-아웃 목토 슈즈를 직접 신어봄으로써 이 브랜드만의 아이덴티티를 직접 느껴보는 걸 추천한다.


 

EDITOR I PHOTO 지치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