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찌는 오레오 쿠키를 연상하게 하는 컬러의 제품부터 하트 로고를 적용해 귀여움을 더한 하트팩까지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더 해 매 시즌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그런 오찌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인 제품은 오찌 홀로그램이다. 홀로그램 라인 역시 브랜드의 시그니처라고 할 수 있는 둥근 쉐입의 실루엣과 코르크 쿠션 풋 베드를 적용했으며, 제품명처럼 홀로그램을 더한 것이 특징이다. 자칫하면 과한 느낌을 주는 홀로그램이라는 소재를 신발 로고에만 적용해 제품에 확실한 포인트를 주면서, 이를 통해 90년대와 하이틴이라는 트렌드를 자연스럽게 연상시키기도 한다.
홀로그램 포인트 다음으로 눈길을 끄는 건 센스 있는 컬러 믹스 이다. 총 3컬러로 선보이는 이번 제품은 가장 베이직한 컬러인 화이트&퍼플과 핑크&퍼플, 블랙&퍼플로 구성했다.
귀여운 컬러 조합뿐만 아니라 소재 역시 눈여겨볼 만하다. 극한 환경에서 아이스맨(OTZI)의 발을 보호한 역사적인 신발을 모티브로 전개하고 있는 브랜드의 취지에 맞게 최상의 천연 재료만을 고집하여 신발을 제작해 왔기 때문이다.
제품에 적용한 코르크 쿠션 풋 베드는 개인의 발 모양에 맞게 변형해 고유의 발 모양을 유지해주며, 부드러운 쿠션감으로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신고 벗기 편리하며 특수 제작한 아웃솔로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다.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스타일에 포인트를 주기 좋은 오찌의 제품은 폴더 공식 온라인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체크 패턴의 슈레이스는 선착순으로 증정된다고 하니 구매를 고민하는 사람이라면 서두르자. 가격은 10만 9 천원 by FOLDER
에디터 이지희
포토 이지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