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스스터디(Casestudy) 온라인 큐레이팅 스토어 론칭

960

케이스스터디 (CASESTUDY)가 4월 16일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런칭한다. 심플하고 간결하게 디자인한 홈페이지는 단순 판매 형태의 스토어가 아닌, 전세계 패션 피플이 열광하는 스트리트웨어 브랜드와 디자이너 레이블을 더욱 빠르게 전달하고 소통하는 온-오프라인 경계가 없는 큐레이션 형태로 선보인다.

온라인으로는 오프라인 매장에서 판매중인 상품을 가장 빠르게 소개해주는 ‘저스트 인 케이스스터디 (JUST IN CASESTUDY)’, 리미티드 제품을 온라인 라플을 통해 구매 가능한 ‘드롭스 (DROPS)’, 브랜드 콜라보레이션과 익스클루시브로 발매하는 제품을 선보이는 ‘숍-온라인 (SHOP-ONLINE)’의 세가지 주요 메뉴로 케이스스터디가 제안하는 컬쳐와 제품들을 접할 수 있다.

온라인 스토어 런칭을 기념해 케이스스터디 온라인 숍에서는 프랑스 브랜드 ‘페이크 클럽 (FAKE CLUB)’과 협업한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4월 16일부터 선보인다. 페이크 클럽은 파리 기반의 브랜드로 가상의 여러 클럽을 위트 있는 문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표현해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파리, 서울, 케이스스터디를 모티브로 ‘PARIS CASDESTUDY CLUB’, ‘PARIS LOVERS CLUB’, ‘SEOUL SNEAKERS TEAM’ 등 브랜드 특유의 위트를 부여한 ‘서울’ 캡슐 컬렉션은 물론 다양한 제품군의 티셔츠, 맨투맨, 볼 캡, 에코백을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