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WACKO MAIRA x INVINCIBLE CHUCK70

136

매 시즌 이색적인 협업 제품을 선보이며 많은 대중의 기대를 모으는 컨버스가 이번에는 일본 스트리트 브랜드 ‘와코마리아’, 대만의 편집숍 ‘인빈시블’과 함께 협업 제품을 선보였다.

와코마리아, 인빈시블 그리고 컨버스의 두 번째 협업인 이번 제품은 척70을 기반으로 레오파드 그래픽과 카무플라주 그래픽을 사용한 로우와 하이 두 가지 모델을 출시했다.

와코마리아 특유의 감성이 담긴 과감한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이번 레오파드 그래픽 척70 하이 제품은 다소 과한 느낌을 줄 수 있지만, 모노톤의 컬러 팬츠부터 데님까지 다양한 아이템에 포인트가 되어준다. 게다가 텅 부분의 한문 자수는 동양적인 느낌과 함께 와코마리아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드러낸다.

또한, 오솔라이트 인솔을 사용으로 컨버스의 다른 제품들보다 쿠셔닝을 강화해 착화감과 내구성을 개선하였고 와코마리아의 레오파드 그래픽을 디자인의 핵심 포인트로 적용했으니, 독특한 디자인에 기능성까지 갖춘 셈이다.

더불어 분리가 가능한 인솔 부분에 컨버스와 와코마리아, 인빈시블의 협업을 나타내는 로고가 각인되어 있으며, 텅 안쪽 부분에 빨간 글씨로 표시한 콜라보레이션 각인은 하이 제품에서만 볼 수 있다.

컨버스의 대표 모델인 척70에 와코마리아의 감성이 더해진 이번 협업 제품의 가격은 로우 11만 5천원, 하이 12만 9천 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