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써브웨이 콜라보 컬렉션 론칭

988

지난 2017년 펩시, 빙그레, 메로나와의 협업을 잇달아 선보이며 패션과 식품의 이색 콜라보 열풍을 몰고 왔던 휠라가 이번 시즌엔 신선하고 건강한 재료의 샌드위치 전문 글로벌 브랜드 써브웨이와의 협업으로 위트 있고 맛있는 휠라보레이션(휠라+콜라보레이션)을 선보였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써브웨이의 ‘Taste Good Feel Good’ 캠페인에 착안해 맛있고 기분 좋은 패션을 완성했다.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 감성에 써브웨이를 상징하는 옐로우, 그린, 화이트 컬러와 로고, 메뉴 그래픽을 결합이 특징인 이번 컬렉션은 써브웨이의 대표 메뉴이자 휠라와 ‘이탈리아’로 연결고리가 있는 메뉴 ‘이탈리안 B.M.T’, ‘에그마요’ 중심의 디자인으로, 힙하고 개성 넘치는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24종으로 구성됐다.

조금 더 자세히 살펴보면, 다채로운 디자인의 의류는 써브웨이의 인기 메뉴를 그래픽으로 구현한 디자인을 티셔츠 앞판, 등판에 삽입하고 이탈리아 철자를 새겨 넣어 위트를 더했다. 심플한 디자인에 써브웨이의 시그니처 컬러를 입혀 발랄하면서 개성 있는 스타일의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휠라 데일리 조거 ‘자가토’와 ‘클래식보더 OG’, ‘드리프터 슬라이드’도 콜라보레이션 버전으로 새롭게 탄생했다. 슈즈라인 역시 각 브랜드만의 시그니처 컬러와 감성이 더해져 유니크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안성맞춤이다.

마지막으로 액세서리는 휠라와 써브웨이 로고 및 써브웨이 컬러 블록을 사용한 캠프 캡부터 샌드위치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엿볼 수 있는 숄더백과 이탈리안 B.M.T 샌드위치를 전면 프린팅한 파우치, 양말 등 다양하게 구성됐다.

휠라와 써브웨이의 이색적인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오늘부터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휠라 전국 매장 51곳, 무신사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휠라는 써브웨이와의 이번 협업을 기념해 오는 16일부터 17일까지 이틀간 써브웨이 첫 드라이브스루 매장인 대구 동촌DT점(드라이브스루)에서 콜라보 론칭 행사를 실시한다. 기간 내 써브웨이 동촌DT점 드라이브스루 이용고객에게 선착순으로 차 한 대당 ‘휠라 리니어 티셔츠’를 제공하며, 콜라보레이션 컬렉션 아이템 1+1행사도 함께 운영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