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조던 서울 가로수길 오픈

471

 

나이키가 조던 브랜드의 전통적 가치를 현대적인 아름다움과 혁신으로 재설정해 세대를 초월하는 문화적 커뮤니티 공간으로 자리매김할 조던 서울(JORDAN SEOUL)’을 오는 30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문을 연다. 루프탑 공간을 포함해 총 5개 층으로 구성된 조던 서울은 각 층을 대표하는 스토리텔링 요소를 더해 더욱 특별한 볼거리를 제공한다.

지하 1층은 마이클 조던의 다양한 의류와 스니커즈를 체험할 수 있으며 지속가능한 패션을 위한 여러가지 스트릿웨어를 만날 수 있다. 지상 1층은 디지털 스크린과 조던 컬렉션 디스플레이 ‘플렉스 스페이스(Flex Space)’가 설치돼 조던 신제품 런칭 정보 및 매장 이벤트 등 방문객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한다. 아티스트들의 커스텀 제품을 감상하고 구매할 수 있는 ‘커스텀 23(Custom23)’과 나만의 조던 제품을 직접 만들어 보는 ’메이커스 스튜디오(Maker’s Studio)’ 공간도 함께 마련됐다. 2층은 조던 브랜드 최초로 전 층을 여성만을 위한 공간으로 구성해 최신 제품을 비롯, 여성 아티스트들의 아트웍으로 공간을 완성했으며 전문가의 특별한 1:1 스타일링 가이드 서비스까지 체험할 수 있다. 4층 루프탑에는 마이클 조던의 덩크 장면의 에너지를 강렬한 컬러와 기하학적인 도형으로 구현한 국내 아티스트 ‘알타임 조(Artime Joe)’의 ‘Jump On’으로 완성된 농구 코트가 세워져 루프탑에서 즐기는 색다른 경험을 선보인다.

브랜드의 역동적 에너지와 패션, 그리고 스포츠 까지 즐길 수 있는 조던서울은 5 30일에 개점한다.

조던 서울
서울시 강남구 논현로175길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