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TZ HIGH SNEAKERS S2

560

5천 년 전 북부 알프스산맥에서 발견된 아이스맨에서 영감을 받은 둥근 쉐입의 실루엣으로 브랜드 특유의 아이코닉한 슈즈 라인을 전개하는 오찌.

이번 시즌, 오찌에서는 레이스업 디자인의 새로운 슈즈 라인 오찌 하이 스니커즈 S2를 선보였다.

그동안 오찌에서 선보인 로우 디자인이 아닌 새로운 실루엣으로 출시된 이번 오찌 하이 스니커즈 S2는 어글리 슈즈가 떠오르는 청키한 실루엣과 다양한 어퍼 패널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두꺼운 아웃솔 디자인으로 다소 무거워 보이지만, 코르크 소재로 제작된 밑창 때문에 가볍고 착화 시 올바른 자세를 유지할 수 있다.

더불어 착용한 사람의 발 모양에 따라 변하는 코르크 인솔은 신으면 신을수록 편안한 착화감을 제공하며, 브랜드만의 특허받은 향균 기술로 미생물 번식을 억제하고 습도를 조절해 신발 속 냄새까지 잡아준다. 그리고 특수 제작된 아웃솔은 미끄럼 방지에 탁월하다.

베이직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디자인으로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이번 오찌 하이 스니커즈 S2는 그레이, 라이트 베이지, 다크 베이지, 블랙 총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되었으며, 220부터 280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해 오찌의 주 타겟층인 여성 고객을 비롯해 남성 고객들도 구매가 가능하다.

브랜드 특유의 귀여운 디자인에 청키한 아웃솔이 만나 트렌디한 어글리 슈즈로 변신한 이번 시즌 오찌 하이 스니커즈는 폴더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9천원 By Folder


(▲이미지 클릭시 @folder_korea 스토리로 연결됩니다.)


에디터 이지희
포토 이지형
모델 박종현, 김보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