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니커바 런칭 기념 아트콜라보 진행

17

프리미엄 스니커즈 편집숍 ‘SNEAKER BAR(스니커바)’ 매장이 5월 15일 롯데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했다. 스니커바 강남점은 4월 29일 오픈한 롯데백화점 평촌점에 이은 두 번째 매장이다. 스니커바는 골든구스, 발렌티노, 구찌 등 명품 스니커즈부터 스포츠, 라이징 브랜드까지 총 40여 개 브랜드의 300여 가지 스타일의 스니커즈를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런칭을 맞아 래퍼 슬리피가 스니커바 강남점에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1층 동문광장에는 카트마르의 리오지 작가 라이브 드로잉 퍼포먼스를 선보였으며, 해당 작품은 5월 31일까지 전시할 예정이다. 런칭을 기념해 오픈 당일 프리미엄 스니커즈에 리오지 작가만의 자유롭고 개성있는 드로잉을 더 한 커스터 마이징 스니커즈를 공개했다. 해당 제품은 경매 이벤트를 통해 구매 가능하며, 5월 24일까지 매장 내 응모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5월 26일 스니커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스니커바는 오픈 기념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30, 60, 1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해당 금액의 5% 상당 상품권과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리오지 작가의 콜라보 파우치를 선착순으로 증정하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