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감사합니다 캠페인 공개

30


반스가 어려운 시기에도 창의성을 잃지 않고 극복하기 위해 노력한 모든 이에게 감사 인사를 전하는 ‘감사합니다 캠페인(Thank You Campaign)’을 공개했다. 창의성을 지지하는 아티스트와 대중에게 감사의 의미를 전하는 영상을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 업로드 한 것.

첫 번째로 집에서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집에서도 충분히 창의적인 활동을 이어갈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일환으로 소셜 미디어 캠페인 #OffthewallsChallenge 를 시작했다. 약 2,000여 명이 참여해 자신만의 아이디어가 돋보이는 콘텐츠를 공유했다.

또한 각 지역의 아티스트, 뮤지션, 스케이터와 협업하여 각자의 집에서 Vans의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이용해 팬들을 위한 라이브 공연, 믹스 세트 만드는 법 그리고 라이브 페인팅 등 영감을 나누기 위한 다채로운 콘텐츠를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반스는 지역 사회 소규모 비즈니스 파트너를 지원하기 위한 ‘Foot the Bill’ 프로젝트를 함께 선보였다. 이번 프로젝트는 전 세계 160여 팀의 Vans 패밀리를 대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한국과 중국에서도 17개 팀의 파트너가 참여해 직접 디자인한 Vans 커스텀 슈즈의 판매 수익금이 각 파트너에게 직접 전달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이러한 수익금은 각 파트너가 지역 사회 내에서 창조적인 자기표현을 이어가고, 커뮤니티를 지원하기 위한 기금으로 사용될 예정. Vans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약 400만 달러(한화 약 48억 규모)를 전 세계 파트너를 위한 기금으로 지원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