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절기 필수아이템 윈드브레이커 총망라

255

 

아침에는 제법 쌀쌀한 날씨에 어깨가 움츠러들다가도, 오후에는 내리쬐는 강한 햇볕에 등골에는 벌써부터 땀이 송글 맺힌다. 하루에도 사계절의 기온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요즘 같은 간절기에는 입고 벗기에 수월하고, 디자인과 실용성을 더한 윈드브레이커가 제격. 소위 바람막이라고 부르는 윈드브레이커는 바람과 비를 막아주는 방수 재질에, 가벼운 무게감이 특징으로 실용성을 내세웠다. 각양각색의 컬러와 디테일을 더해 데일리룩으로도 손색없는 윈드브레이커를 모았다.

EDITOR 황소희
PHOTO 자료제공


 

나이키 AGG GORE-TEX 팩라이트 재킷
어디든 매치하기 수월한 블랙 컬러에 배색 포켓 디테일로 포인트를 줬다. 생활 방수 디자인이 좋지 않은 날씨에도 하루종일 쾌적함을 유지한다. 방풍 기능과 넉넉한 수납공간을 갖춰 야외 활동에도 탁월한 기능성을 제공한다.

 

뉴발란스 UNI Y-트리퍼 초경량 재킷
아웃도어 무드를 간절기 라이프스타일에 맞게 적용한 영트리퍼 컨셉의 초경량 재킷. 얇은 두께감으로 체온 조절에 탁월해 여름까지 착용 가능하다. 베이직한 앞면과 스포티한 뒷면 레터그래픽으로 데일리룩부터 스포츠웨어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아디다스 패션 윈드브레이커
전면 카모폴라주 프린트가 시선을 집중시키는 아디다스 패션 윈드브레이커. 바람을 막아주는 넉넉한 루즈핏과 후드 대신 하이칼라와 하프 지퍼 디테일을 적용했다.

 

노스페이스 90 익스트림 윈드 아노락
Extreme Collection의 1990년 디자인 라인에서 영감을 얻었다. 여행 및 일상용으로 적합하며, 뛰어난 통기성, 방풍 기능의 원단을 사용해 편안한 착용감을 준다. 드로우 코드로 후드 조절이 가능하며, 어깨에는 컬러 블록 포인트가 특징.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후디드 하이브리드 패커블 바람막이
액티비티나 일상에서 다용도로 착용하기 좋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의 기능성 바람막이. 열 배출이 많은 옆구리와 소매 안쪽에 신축성 있는 메쉬 소재를 적용해 통기성과 활동성을 강화했다. 후드의 스트링을 통해 몸에 맞게 사이즈 조절이 가능하며, 안정적인 실루엣을 연출한다.

 

디스이즈네버댓 PERTEX® SP Pullover Blue
쨍한 블루 컬러가 얼굴을 환하게 밝혀주는 디스이즈네버댓의 윈드브레이커. 충전재가 들어간 Quantum을 사용해 가볍고 부드러운 착용감을 선사한다. 다운프루프, 방수, 발수 기능을 겸비한 소재로 재킷의 기능성과 경량화를 극대화했다.

 

스투시 TREK JACKET
스투시의 화사한 옐로 컬러의 레귤러핏 나일론 트랙 재킷. 풀 집업 스타일로 탈착에 수월하며, 사이드 포켓과 스투시 프린트 로고가 특징이다. 베이직한 레귤러핏으로 오버핏을 원한다면 한 사이즈 업을 추천한다.

 

스톤 아일랜드 오버셔츠 12208
코튼 & 나일론 포플린 소재의 후드 아노락 오버 셔츠. 가먼트 다이 염색 공법으로 빈티지한 무드를 연출했다. 후드와 밑단, 소매에 드로스트링을 내장해 체격에 맞게 핏을 조절할 수 있다.

 

루이비통 멀티컬러 모노그램 윈드브레이커
이카트 염색 기법(옷감을 짜기 전에 실을 문양에 따라 방염재료로 묶은 후 염색하는 기법)으로 대형 루이비통 모노그램을 컬러풀하게 표현한 경량 윈드브레이커. 새롭게 해석한 모노그램과 전통 이카트 기법을 결합해 강렬하고 현대적인 효과를 연출한 아이템이다.

 

펜디 메탈릭 나일론 바람막이 재킷
풀아웃 후드를 접목한 펜디의 오버사이즈 바람막이 재킷. 메탈릭 효과를 선사하는 매력적인 다크 골드 톤으로 가벼운 나일론 소재를 적용했다. 파우치를 함께 제공해 접어서 간편하게 보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