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IS SCOTT X NIKE AIR MAX 270 CACTUS TRAILS

45

2020년 상반기 시즌 스니커즈 시장에서 가장 기대를 모았던 신발 나이키 에어 맥스 270 캑터스 트레일을 발매했다. 트래비스 스캇의 브랜드 캑터스 잭은 스트릿 브랜드 중 빼놓을 수 없는 브랜드로, 지금까지 나이키와 협업 출시한 모델들은 발매 이후 100만 원이 넘는 리셀가를 형성하며 대세 스트릿 브랜드로서 입지를 확고히 했다.

90년대의 무드와 미적 감각을 살린 에어 맥스 270은 물결 모양의 어퍼, 스캇 만의 빈티지 스타일이 느껴지는 아웃솔. 그리고 브라운, 탄, 오렌지, 블루 컬러를 믹스했다. 앞 코 부분은 진한 모카 브라운 톤으로 제작했고, 어퍼 사이드에 작은 화이트 스우시와 힐탭의 ‘캑터스 잭(Cactus Jack)’ 로고로 포인트를 줬다. 발목과 힐탭 부분은 플리스 소재로 제작했고 슈 레이스에 가미한 디테일은 하이킹 슈즈를 연상시킨다. 유황 염료를 사용해 제작한 아웃솔은 붓으로 그린 듯한 느낌으로 빈티지함을 더했다. 기능적으로도 리엑트 솔과 에어 솔을 사용한 푹신하고 반발력 있는 착화감을 제공한다.

이번 협업에는 스니커즈 외에도 후디와 스웻 팬츠, 티셔츠 등 의류 컬렉션을 함께 선보였으며, 성인용 사이즈를 비롯해 키즈, 토들러 버전도 출시했다. 기존 스캇 콜라보 제품에 비해 리셀 가격이 60만 원대로 낮게 형성돼 이번 기회에 트래비스 스캇 제품을 패밀리 아이템으로 꾸려 보는걸 추천한다.

 


EDITOR 주동원
PHOTO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