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 알파’ 출시

346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브랜드의 기술력을 집약한 퍼포먼스 러닝슈즈 ‘웨이블렛 알파(WAVELET ALPHA)’를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여진 웨이블렛 알파는 브랜드의 신발 연구 센터인 휠라 글로벌 랩의 오랜 연구를 거쳐 탄생한 신규 미드솔 폼 ‘에너자이즈드 2.0 알파’를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미드솔에 적용된 견고한 반발성과 탄성을 자랑하는 에너자이즈드 2.0 알파는 견고한 반발성과 탄성을 자랑하며 가벼운 무게감과 탁월한 쿠셔닝으로 발의 피로감을 덜어준다. 그 덕분에 러닝은 물론 일상생활 속에서 걷기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에서도 최적의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그뿐만 아니라 러닝화에 걸맞는 경쾌한 디자인 역시 눈길을 끌고 있다. 물결이 치는 듯한 아웃솔 디자인과 신발 앞쪽을 가로지르는 리니어 로고 포인트를 바탕으로 베이지, 블랙, 화이트를 비롯해 여름 시즌에 걸맞은 파스텔 톤까지 다양한 컬러 버전으로 구성됐다.

스타일리시한 운동복이나 트렌디한 일상복까지 어디에나 매치하기 쉬워 활용성까지 두루 갖춘 웨이블렛 알파 슈즈는 230부터 285까지 폭넓은 사이즈로 출시되어 남녀 모두 착용할 수 있다. 가격은 7만 9천 원.

디자인은 물론 기능성까지 두루 겸비한 휠라의 웨이블렛 알파 슈즈는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전국 휠라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