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

670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 ‘엄브렐러 아카데미(The Umbrella Academy)’가 드디어 오는 7월 31일 금요일 시즌2로 돌아온다.

※이미지 출처: 엄브렐러 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엄브렐러 아카데미는 만화를 원작으로 지난 2019년 시즌1을 공개했다. 밴드 마이 케미컬 로맨스의 보컬 제라드 웨이(Gerard Way)의 작가 데뷔작이기도 하지만, 그만의 특유한 연출과 전개 방식으로 완성한 슈퍼 히어로 장르인 점에서 미국뿐만 아니라 국내에서도 시즌2를 기다릴 만큼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했다.

  • ※이미지 출처: 엄브렐러 아카데미 공식 인스타그램/페이스북

엄브렐러 아카데미의 시즌1은 한낱 한 시에 태어나 억만장자에게 입양된 7명의 초능력자 남매들이 양아버지의 죽음에 대한 미스터리를 파헤치며 세계멸망의 위협에 맞서는 스토리로 채워졌다.

공개된 시즌2의 공식 예고편을 보면, 시즌1에 이어 남매들은 새롭게 바뀐 종말의 날을 막기 위해 1963년 11월 25일로 시간 여행을 떠난다.

이전 시즌 주연을 맡았던 엘런 페이지(Ellen Page)를 비롯해 톰 호퍼(Tom Hopper), 데이비드 카스타네다(David Castañeda), 에미 레이버 램프먼(Emmy Raver-Lampman), 로버트 시한(Robert Sheehan), 에이든 갤러거(Aidan Gallagher), 저스틴 H. 민(Justin H. Min) 모두가 그대로 출현하며 팬들의 기대는 더욱 상승시켰다.

독특한 스토리와 무드 거기에 작품 속 뚜렷한 캐릭터를 완벽히 연기해내는 배우들의 센스까지 더해진 엄브렐러 아카데미 시즌2는 오는 7월 31일 금요일 넥플릭스에서 감상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