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dy wears Lounge
Editor 이현직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기사를 작성하는 이 시점 정부는 3단계 격상을 검토 중이다. 현명한 소비를 할 때다. 집에 머무는 시간이 더 늘어날지도 모르지만 코로나 블루와 재택 블루에서 벗어날 수 있다. 편안하면서도 멋스러운 라운지 웨어가 당신을 즐겁게 할 테니까. 로브와 팬츠, 슬라이드까지. 집 안에서 보내는 당신의 시간과 소비의 가치를 높여줄 라운지 웨어 아이템을 모았다.
ROBE PANTS SLIDE
EMPORIO ARMANI UNDERWEAR 빅 로고 라인 후드 가운
빅 로고 라인이 돋보이는 면 소재의 후드 가운. 포켓 디테일로 실용성을 더했다. 가격은 29만9천원. 구매는 여기서.
Oysho 셀프 케어 컬렉션 100% 코튼 엠보스드 샤워 가운
포켓 디테일과 끈으로 조절이 가능해 실용성을 높인 샤워 가운. 100% 면 소재로 흡수력이 훌륭하다. 컬러는 화이트와 페일 핑크 두 가지로 출시했다. 가격은 9만9천원. 구매는 여기서.
atempo 린넨 로브
이탈리아어 음악 용어로 ‘본래 빠르기’를 의미하는 아템포는 디자이너 이윤정의 홈웨어, 데코 브랜드다. 무채색의 홈 웨어만 가득하다면 패턴이 있는 컬러 로브가 제격. 린넨 소재는 습한 날씨와 더위가 난무하는 이 시점 가장 탁월한 선택지다. 가격은 12만6천원. 구매는 여기서.
ROBE PANTS SLIDE
PUMA X JAHNKOY by YOOX
트랙 팬츠만큼 편안함을 보장하는 팬츠 아이템은 없다. 소개하는 아이템은 푸마와 디자이너 마리아 카자코바의 남성복 라인 잔코이의 협업 아이템 중 홈웨어 에디션이다. 스포츠 브랜드와 장인 공예에 초점을 맞춘 브랜드의 만남. 보는 즐거움은 이미지로 확인할 것. 가격은 25만원 대. 구매는 여기서.
ZARA 자라 니트 버뮤다 팬츠2020 봄, 여름 컬렉션의 키 아이템 버뮤다팬츠를 홈웨어로도 즐기자. 하이웨이스트 패턴의 니트 소재로 신축성 있는 허리 부분에서 끈으로 핏 조절이 가능하다. 가격은 3만9천원. 구매는 여기서.
Raey by Matches Fashion
매치스패션이 제안하는 2020 홈 에센셜은 팬데믹 시대를 살아가는 전 세계 고객을 위해 매치스패션이 엄선한 홈 에센셜과 홈 엔터테이닝 컨텐츠다. 그 중 매치스패션에서만 만날 수 있는 자체 브랜드 레이의 캐시미어 와이드 팬츠. 심리스 포켓 디테일과 부드럽고 은은한 광택이 도는 스토키네트 니트 캐시미어 소재가 주는 부드러운 감촉이 특징이다. 가격은 60만원 대. 구매는 여기서.
ROBE PANTS SLIDE
Zara Home 자라홈 펠트 클로그
골드 톤 버클 디테일의 펠트 클로그. 발을 효과적으로 지탱하고 체중을 균형 있게 분배하는 실내용 슬라이드다. 가격은 4만2천원. 구매는 여기서.
wiggle wiggle 극세사 슬라이드
키치한 그래픽 로고가 매력적인 브랜드 위글위글. 대표 캐릭터를 담은 홈 슬리퍼다. 부드러운 극세사 소재와 미끄럼 방지처리한 바닥이 특징이며 캐릭터를 하나씩 골라서 커플 슬리퍼로 추천. 층간 소음도 방지해주니 평화롭기까지 하다. 가격은 1만6천8백원. 구매는 여기서.
FRANCO Home 미끄럼방지 욕실화
욕실화에 북유럽의 품격을 높여보자. 가벼움과 미끄럼 방지는 기본. EVA 소재로 쉽게 망가지지 않고 폭신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측면 삼각 홈 디테일은 물이 쉽게 빠질 수 있고 금방 마르게 해준다. 가격은 1만4천9백원. 구매는 여기서.
Editor 이현직
Photo 각 브랜드 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