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X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에디션 출시

1292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유튜브 게임 콘텐츠 허브인 유튜브 게이밍(YouTube Gaming, YTG)과 다시 한번 손을 잡으면서 많은 대중의 기대를 모았다.

ⓒFILA

지난해 11월 유튜브 게이밍의 인기 크리에이터 5인(뜨뜨뜨뜨, 탬탬버린, 김왼팔, 아구, 소니쇼)과의 협업으로 첫선을 보인 이후 두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게이밍 크리에이터 ‘꽈뚜룹’, ‘매드라이프’, ‘양아지’, ‘연두부’, ‘짬타수아’ 가 참여했다.

이들은 총구독자 수가 약 186만 명에 달하는 인기 게이밍 크리에이터로 지난 6월부터 자신의 채널을 통해 협업을 예고하며 팬들로부터 디자인 아이디어 공모를 받았다.

크리에이터의 캐릭터와 콘텐츠를 누구보다 잘 아는 팬들인 만큼 그들만의 개성과 아이디어가 담긴 디자인이 채택돼 휠라의 의류, 슈즈, 액세서리 등 다양한 제품에 반영됐다.

  • ⓒFILA :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꽈뚜룹'

100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는 꽈뚜룹은 미국인 콘셉트와 반려묘 ‘코코’ 디자인이 반영된 후디, 맨투맨, 슬라이드를 선보였고, LOL 프로게이머 출신인 매드라이프는 후디, 슬라이드, 에코백에 그의 캐리커처를 담았다.

  • ⓒFILA :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연두부'

귀여운 콘셉트로 팬들과 소통하는 양아지는 팬이 직접 제작한 로고와 캐릭터를 비롯해 호떡을 활용한 디자인으로 의류와 스니커즈에 새로움을 더했으며, 연두부 역시 그녀를 표현하는 캐릭터와 레터링을 활용해 후디, 에코백, 슬라이드를 선보였다.

  • ⓒFILA : 유튜브 게이밍 크리에이터 '짬타수아'

마지막으로 특유의 하이텐션으로 사랑받는 짬타수아는 자신의 유행어와 이름에서 모티브를 얻어 특별한 맨투맨과 스니커즈를 완성했다.

휠라의 이번 유튜브 게이밍 콜라보 에디션은 오는 8월 26일 수요일부터 28일 금요일까지 3일간 휠라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무신사 스토어에서 예약 판매를 한다. 기간 내 신청자는 누구나 구매할 수 있고, 제품은 11월 19일경부터 배송된다. 또한, 구매 고객에게 각 크리에이터의 개성이 담긴 ‘스페셜 기프트’도 증정될 예정이다.

한편, 28일 금요일까지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몰 2층 휠라 매장 앞 디스플레이스 존을 방문하면 이번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미리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