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백화점은 ‘피어(PEER)’의 브랜드와 매장구성을 새롭게 선보인다. 리뉴얼된 ‘피어’매장에서는 팔라스, 슈프림, KITH 등의 글로벌 스트릿 브랜드도 새롭게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국내 브랜드인 IISE (이세) 와 디스이즈네버댓, 커버낫 등과 스케이트 보더들에게 사랑받는 산타크루즈, FTC, 트래셔 등의 브랜드의 의류는 물론 관련 용품, 장비까지 구비하고 있다.
오픈 이벤트는 8월부터 뮤지션과 협업한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딘(DEAN)’이 제작에 참여한 브랜드 ‘유윌노우(you.will.knovv)’를 단독으로 공개한다. 또한, 뮤지션 ‘박재범’의 힙합 레이블 하이어뮤직의 브랜드인 ‘블레이즈드(BLAZED)’의 상품도 오프라인에서 최초로 선보인다.
현대백화점은 또한 재미와 개성을 중시하는 고객들을 위해 매장 안에 R339 (알삼삼구) 라는 크리에이티브 룸을 구성하였다. 오픈 이벤트로 유윌노우 팝업스토어와 연계하여 거리두기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유튜브 크리에이터와 협업해 문화 콘텐츠를 제작하거나, ‘피어’ 매장 내 입점 브랜드들과 협업을 통한 스트릿 컨셉 마켓 등 다양한 이슈를 준비 중에 있다.
현대백화점 관계자는 “백화점에서 접하기 어려웠던 트렌디한 MD를 지속적으로 발굴해, 최신 유행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는 패션 플랫폼으로 ‘피어’를 육성해 나갈 계획”이라며 “고객에게 새로운 영감을 불러일으키고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공유할 수 있는 콘텐츠도 개발해 차별화된 매장으로 가꿔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