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MONT CORSET LOAFER

83

최초의 로퍼는 누군가의 맞춤 실내화였다는 이야기와 미국 모카신 스타일을 기반으로 제작된 신발이라는 등 여러 가지 이야기들이 있다. 그리고 현재는 스니커즈 못지않은 인기와 페니 로퍼, 테슬 로퍼, 홀스 빗 로퍼와 같은 다양한 디자인과 소재의 제품으로 확장했다.

그 중 일상에서 받는 피로와 스트레스를 풀어 주기 위해 편안한 착화감을 우선시하는 수제화 브랜드 뮤즈몽의 로퍼를 소개한다.

브랜드명인 뮤즈몽은 불어로 ‘산, 하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영감을 얻다.’라는 의미를 지닌다. 뮤즈몽의 스테디셀러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는 코르셋 로퍼는 지난 19 SS 시즌 가죽 스트랩 포인트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코르셋 블로퍼를 로퍼 디자인으로 재탄생 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로퍼 디자인과 차별점으로 코르셋을 연상시키는 디테일을 적용해 유니크한 디자인을 완성했고, 가죽 스트랩 마감을 원하는 대로 묶어 자신만의 스타일로 연출 할 수 있다.

더불어 퀄리티 높은 부자재를 사용한다는 브랜드의 원칙대로 외피는 고트 가죽을 사용했고, 가죽 소재는 시간이 지날수록 더욱 매력적인 색감을 연출한다. 또한, 내피는 돈피를 적용해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한다. 블랙을 기본으로 와인, 브라운, 그린 총 4가지 컬러로 구성했다.

다가온 가을 시즌 조금 더 특별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뮤즈몽의 코르셋 로퍼를 추천한다.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재의 뮤즈몽 코르셋 로퍼는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http://musemont.kr/)와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사이즈는 225부터 255까지이며, 가격은 23만 8천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