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BALANCE FUELCELL

100

뉴발란스의 퓨어셀은 속도를 탐하는 인간의 본능을 충족시킬 수 있는 스피드를 위한 대표 라인이다. 이제 막 달리기를 즐기기 시작한 초보 러너부터 엘리트 러너 혹은 그에 준하는 실력을 갖춘 러너까지 본인의 발에 맞는 스타일을 선택할 수 있다. 퓨어셀을 감싸는 엔지니어드 메쉬 소재는 유연하면서도 안정감 있는 착화감을 선사하며 러닝 정도에 따라 중창과 밑창 사이에 차등을 둔 소재 사용으로 섬세한 반발성과 스피드 조절이 가능하다.

뉴발란스의 퓨어셀은 TC, 스피드리프트, 프리즘, 에코루센트, 프로펠까지 총 5가지 라인으로 구성됐다. 장거리 레이스와 스피드 러닝, 그리고 일상에서 즐기는 가벼운 러닝 등 활용도에 맞춰 선택의 폭을 넓혔다.

  • 퓨어셀 프리즘

먼저 장거리 레이스에 특화한 퓨어셀 TC는 내구성과 레이스를 위한 기술력을 갖춘 제품으로 추진력을 더해 속도감 있는 러닝을 도와준다. 퓨어셀 라인 중 퍼포먼스와 라이프스타일의 완벽한 크로스오버를 보여주는 스피드리프트는 최상위급 미드솔 소재인 피벡스 플레이트를 삽입해 극대화된 반발력을 경험할 수 있다. 빠른 속도감은 물론, 안전한 달리기를 도와주는 퓨어셀 프리즘은 2중 경도를 적용해 가속 시 발의 안정성을 확보하고, 발의 무리를 최소화해 장거리 러닝에 제격이다. 퓨어셀 에코루센트와 프로펠은 스타일리시한 디자인과 러닝화의 기능성을 두루 갖춘 제품으로 일상에서 부담 없이 러닝을 즐기기에 탁월한 제품이다.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질주본능을 일깨우는 뉴발란스 퓨어셀 모든 라인은 뉴발란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퓨어셀 TC, 스피드리프트, 프리즘, 에코루센트, 프로펠의 가격은 11만 9천원부터 23만 9천원까지.


EDITOR 황소희
PHOTO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