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ODE by NIKE 공개

687

업사이클링 브랜드 래코드(RE;CODE)가 나이키와 함께한 RE;CODE by NIKE를 공개한다.


RE;CODE by NIKE는 스포츠와 패션에 최적화한 나이키의 의류와 액세서리를 주로 활용해 코오롱의 재고 의류와 원단을 추가해 제작했다. ‘해체와 재조합’이라는 래코드의 디자인 정체성을 드러내는 스웻 셔츠, 케이프 점퍼, 드레스 등 30여 개 스타일의 의류와 가방, 모자, 머플러 등 25가지의 액세서리를 새롭게 제작한 것. 모두 특별 한정판으로 이번 시즌에만 판매하며 가격대는 의류 9만 9천원부터 49만원, 액세서리는 1만9천원에서 10만9천원까지다.

판매는 온, 오프라인 팝업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이뤄질 예정이며, 8월 14일 W컨셉을 시작으로 청담 분더샵은 14일부터 23일, 21일부터 열흘간 이태원 시리즈 코너에서, 9월 1일부터는 코오롱몰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래코드는 제품 출시 외에도 나이키와 온, 오프라인을 통한 업사이클링 워크숍을 마련해 4일 오후 7시  배우 류준열과 나이키 닷컴에서 사전 신청한 100여 명이 커뮤니케이션 플랫폼 줌(Zoom)을 통해 라이브를 진행한다. 또한 7일에는 래코드 바이 나이키 팝업 스페이스에서 온라인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오프라인 워크숍을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