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네이버나우 단독 채널서 5일간 특별 방송

25

 

창립 15주년을 맞은 얼반 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추석을 위한 특별 플레이리스트를 공개한다. 29일 아메바컬쳐는 “자사 네이버나우 단독 채널을 통해 추석 특집 ‘Amoeba Culture VISUAL ALL DAY ‘THEN TO NOW'(아메바 컬쳐 비주얼 올데이 ‘댄 투 나우’)’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아메바 컬쳐 비주얼 올데이 ‘댄 투 나우”는 그간 아메바컬쳐에서 발매됐던 곡들을 선곡해 3시간 동안 플레이하는 콘텐츠로, 각 곡의 앨범 커버와 함께 해당 트랙이 공개될 예정이다. 다이나믹 듀오부터 프라이머리, 슈프림팀, 크러쉬, 자이언티 ,플래닛쉬버, 리듬파워, 핫펠트, 선재, 따마, 쏠 등 아메바컬쳐에서 발매됐던 모든 아티스트들의 49개 트랙들을 조합해 플레이 할 계획이다.

특히 다양한 분위기의 곡들과 함께 각 곡들의 앨범 커버를 함께 삽입할 예정이라 과거부터 현재까지의 아메바컬쳐의 레거시를 엿볼수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아메바 컬쳐 비주얼 올데이 ‘댄 투 나우”는 아메바컬쳐 네이버나우 단독 채널을 통해 오는 30일부터 10월 4일까지 매일 자정 플레이 될 예정이다.

한편 아메바컬쳐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전체 소속 아티스트와 특별 뮤지션들이 함께 출연하는 온라인 뮤직쇼를 오는 10월 8일 개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