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메바컬쳐, 네이버나우 단독 채널 오픈

52

얼반뮤직 레이블 아메바컬쳐가 네이버나우 단독 채널을 오픈하며 첫 주자로 다이나믹 듀오가 나선다. 아메바컬쳐는 창립 15주년을 맞이해 네이버앱에서 방송되는 24시간 라이브 쇼 ‘네이버나우’에 단독 채널을 오픈했다. 아메바컬쳐는 해당 채널을 통해 15주년을 다양한 방식으로 기념할 예정이다.

채널 오픈과 동시에 첫 주자로는 아메바컬쳐의 대표 아티스트 다이나믹 듀오가 출격한다. 다이나믹 듀오는 23일 오후 11시 보이는 라디오로 팬들과 만난다. 오는 24일 발매되는 아메바컬쳐의 첫 번째 컴필레이션 앨범 ‘THEN TO NOW(댄 투 나우)’ 컬래버레이션에 참여한 김오키 새턴발라드의 김오키가 함께한다.

다이나믹 듀오와 김오키는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THEN TO NOW’작업 비하인드부터 트랙 소개와 아메바컬쳐 15주년에 관한 계획 등 다양한 ‘TMI’를 펼친다. 뿐만 아니라 토크 중간마다 실시간 댓글을 모니터해 직접 피드백에 나서며 보다 활발한 소통을 펼칠 계획이다.

한편 김오키 새턴발라드가 함께 한 아메바컬쳐의 15주년 기념 컴필레이션 앨범 ‘THEN TO NOW(댄 투 나우)’는 오는 24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CD와 LP로도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