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몽클레르, 컨버스와 협업을 진행한 프라그먼트 디자인과 조던 브랜드의 공식 협업 소식이 알려졌다. 의류 컬렉션은 후디, 스웨트셔츠, 티셔츠, 트랙팬츠 등으로 각 아이템에는 프라그먼트의 번개 로고와 조던의 점프맨 로고가 새겨졌으며, 프라그먼트의 번개 로고 위로 점프를 시도하는 마이클 조던이 프린트된 그레이 컬러의 후디가 이목을 사로잡는다.
스니커 또한 주목되는데, 이번 컬렉션의 메인 아이템은 에어 조던 3. 후지와라 히로시가 직접 착용하며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에어 조던 3는 화이트 및 블랙의 심플한 컬러로 완성됐다. 투명 플라스틱으로 제작된 힐캡에는 프라그먼트 다자인의 번개 로고와 에어 조던의 점프맨 로고가 위아래로 겹쳐진 것을 확인할 수 있다. 새로운 에어 카덴스 SP도 출시된다. 해당 스니커는 신발 전체에 그레이 컬러가 적용되었으며 메시와 스웨이드 소재가 버무려진 어퍼가 특징이다. 두툼한 미드솔에는 ‘AIR’와 ‘FRAGMENTDESIGN’ 문구가 새겨졌으며, 투명한 에어솔이 눈길을 끈다.
프라그먼트 디자인 x 조던 브랜드 컬렉션은 오는 9월 17일 나이키 글로벌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협업 에어 조던 3, 에어 카덴스 SP의 가격은 약 26만 7천원, 17만 8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