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Z 폴드 2 ‘톰 브라운 에디션’ 출시 정보

735

‘갤럭시Z 폴드2 톰브라운 에디션’이 전 세계 5000대 한정 판매된다. 삼성전자는 1일 밤 11시 ‘삼성 갤럭시Z 폴드2 언팩 파트2’ 행사를 온라인으로 열고 이 같은 내용을 발표했다. Z 폴드 2에는 전작보다 커진 7.6 인치의 메인 디스플레이와 6.2 인치 커버 디스플레이가 적용됐으며, 메인 디스플레이 상단의 노치가 펀치 홀로 대체됐다. 사용자는 ‘플렉스 모드’를 통해 화면을 원하는 각도로 세워두고 동영상을 감상하거나 사진을 촬영할 수 있으며, 퀵뷰, 자동 프레이밍, 듀얼 프리뷰 등을 통해 카메라의 기능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화면 레이아웃을 쉽게 조절할 수 있는 ‘멀티 액티브 윈도우’ 및 대화면 최적화를 통해 다양한 멀티 태스킹 기능이 지원되며, ‘하이드어웨이 힌지’ 기술을 통해 열고 닫을 때의 편의성도 향상됐다.

전작에 이어 톰 브라운과의 협업을 통해 만들어진 프리미엄 패키지 ‘갤럭시 Z 폴드 2 톰 브라운 에디션’도 출시된다. 톰 브라운 에디션 모델에는 그레이 컬러와 레드, 화이트, 블루 스트라이프가 더해진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러가 각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에 모두 적용된다. 톰 브라운 에디션 패키지에는 Z 폴드 2와 갤럭시 워치 3의 41mm 모델, 갤럭시 버즈 라이브 그리고 톰 브라운이 디자인한 케이스와 워치 스트랩 등의 액세서리가 포함된다.

갤럭시 Z 폴드 2는 미스틱 블랙, 미스틱 브론즈 두 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9월 18일 정식 출시된다. 사전 예약 기간은 9월 11일부터 15일까지 5일간이고, 가격은 2백39만8천 원. 갤럭시 Z 폴드 2 ‘톰 브라운 에디션’은 오는 9월 7일부터 사전 한정 판매되며, 가격은 3백96만 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