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트 바이 반스X더블 탭스, 올 시즌 두 번째 컬렉션 출시

267

반스(VANS)의 최상위 프리미엄 카테고리 볼트 바이 반스(Vault by Vans)와 더블 탭스(WTAPS)의 컬렉션이 오는 9월 26일 2차 발매를 알렸다.

반스의 클래식한 스타일과 더블 탭스 특유의 밀리터리, 어반 감성 디자인이 담긴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2차 발매 컬렉션에서는 본즈(Bones), 즉 뼈다귀 그래픽을 기반으로 블랙, 화이트, 그리고 오렌지까지 감각적인 컬러웨이가 더해졌다.

 

오리지널 에라 LX(OG Era LX)와 오리지널 스테이트-하이 LX(OG Sk8-Hi LX) 두 가지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으로 구성된 풋웨어 컬렉션에는 화이트 컬러의 크로스 본 아트워크를 자수로 새겨 놓아 포인트를 주었다. 더불어 액세서리 제품군으로는 블랙, 화이트, 오렌지 컬러로 변주를 준 양말과 반다나로 구성됐다. ‘와플 러버스 클럽(Waffle Lovers Club)’이라는 문구와 뛰어난 접지력으로 많은 스케이터로부터 사랑을 받아온 반스의 아이코닉한 와플 아웃솔을 기념하는 패턴이 더해져 컬렉션의 의미를 더했다.

매력적인 그래픽과 컬러웨이로 눈길을 사로잡는 볼트 바이 반스와 더블 탭스가 함께 선보이는 올 시즌 두 번째 컬렉션은 오는 9월 26일부터 일부 반스 오프라인 스토어(반스 압구정점 / 신세계 본점)와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만 5천 원부터 12만 9천 원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