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수동 WAD에는 세 남자가 있다.
그들은 와일드한 첫인상과 달리 섬세한 손길로
방문한 이들에게 딱 맞는 헤어 스타일을 제안하고 연출한다.
이런 세 남자가 함께하는 공간 와드와
그들이 추천하는 가을 시즌 남자들의 헤어스타일을 엿보고 왔다.
주소: 서울특별시 성동구 왕십리로 136, 2층 WAD in Seoul
인스타그램: @wadinseoul
핑크색 대문을 지나 올라온 2층 와드 매장에는 헤어 디자이너들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 있었다.
바버샵 분위기를 한껏 풍기고 있지만, 사실 와드는 바버샵이 아니다. 예약제로 운영되는 성수동의 힙한 미용실이다.
개성 넘치고 위트 있는 헤어 디자이너들과 가벼운 담소를 나눌 수 있으며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찰떡같이 찾아주는 살롱 같은 곳이다. 부담스러운 친절과 격식이 갖춰진 프렌차이즈 헤어숍이 아닌 편안하고 특별한 미용실을 원한다면 와드를 방문해보길 추천한다.
HAIR STYLING TIP with WAD
다가온 가을 시즌, 분위기 있는 장발 스타일이 목표라면, 와드의 세 남자가 연출한 헤어 스타일링 팁에 주목하자. 짧은 머리보다 훨씬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며 조금의 변화만으로 확연히 다른 이미지를 나타낼 수 있다.
STYLE1. 섹시한 남성미를 포기할 수 없다면? WAD 헤어 디자이너 안형규
젖은 듯 자연스럽게 흘러내리는 앞머리가 포인트. 이마 라인은 드러내면서도 헤어 라인부터 얼굴라인까지 불규칙한 헤어 컬이 떨어진다. 포마드를 물에 융화해 사용하거나 고정력이 강하지 않은 에센스나 왁스 제품을 추천한다.
STYLE2. 부드럽고 볼륨감 있는 네추럴 헤어 스타일을 원한다면? WAD 헤어디자이너 이문권
앞머리 라인과 옆머리에 쓸어 넘기 듯 굵은 컬을 주어 부드러운 느낌을 연출 하는 헤어 스타일. 이마라인을 살짝 가려주며 전체적으로 볼륨감을 부여해 긴 얼굴형이나 날카로운 얼굴을 보완한다. 1차적으로 가르마 반대방향으로 머리를 말린 뒤 가르마를 기준으로 양쪽으로 쓸어 넘기 듯 드라이하는 방법이 포인트.
STYLE3. 평상시에 간편하게 연출하기 좋은 데일리 헤어스타일은? WAD 헤어디자이너 육동준
머리에 컬을 주는 것이 부담스럽거나 연출하는 방법이 어렵게만 느껴진다면, 잘 말리고 잘 빗기만 하자. 롤 빗을 이용해 가르마의 위치를 살짝 바꿔 말리거나 뻗칠 듯한 머리를 꾹 눌러 말린 후에 귀 뒤로 넘기기만 해도 훨씬 차분하고 정도된 느낌을 준다.
CREDIT
Editor LEE JI HEE
Photographer YOON HYUNG MIN
Hair WAD (LEE MUN GWON, YUK DONG JUN, AHN HYEONG GYU)
Make up KIM LA HEE
Model CHOI HYOGEU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