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일X나이스웨더 캡슐 컬렉션 론칭

99

예일 유니버시티(YALE UNIVERSITY)가 편의점 컨셉 스토어 나이스웨더(NICEWEATHER)와 함께 협업 컬렉션을 론칭한다.

동물보호와 더불어 브랜드 액티비즘을 실현하고자 시작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스웨트셔츠, 롱 슬리브 티셔츠와 반려견 의류 그리고 플라잉디스크, 스티커까지 예일의 마스코트인 핸섬댄(블독)이 담긴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또한, 이번 협업을 통해 예일은 앞으로 패션의 지속가능성을 고려한 프로젝트와 더불어 같은 목표를 바라보는 공동체 형성을 통해 함께 나아갈 수 있는 예일 서포터즈 구성 등 다방면으로 브랜드 액티비즘을 실현하는 프로젝트를 준비할 예정이며, 나이스웨더 역시 중고마켓을 통해 기부활동을 확대해 나가는 등 MZ세대를 대표하는 브랜드이자 플랫폼으로써 활약하고자 한다.

예일과 나이스웨더의 이번 협업 컬렉션은 오는 9월 28일 나이스웨더 신사 본점과 무신사 스토어를 통해 한정수량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이번 협업에서는 좋은 취지의 프로젝트를 알려 ‘선한 영향력’을 조금씩 확대하자는 취지로 28일 나이스웨더 공식 SNS에서 #PUPPYFOOTCHALLENGE(해피풋챌린지)도 진행한다. 7일간 진행되는 챌린지는 총 5팀을 선정하여 이번 협업 제품을 증정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