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타이거 패치워크 어패럴 & 풋웨어 컬렉션 출시

138

반스가 감각적인 패치워크 소재를 더한 클래식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 타이거 패치워크 팩을 발매한다. 이번 타이거 패치워크 팩은 브랜드 초창기에 선보였던 DIY 문화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이 돋보인다. 아이코닉한 체커보드 패턴과 타이거 패치워크 소재가 조합된 이번 컬렉션은 이번 시즌 스타일링 포인트 아이템으로도 활용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컬렉션은 두 가지 클래식한 풋웨어 실루엣 스타일과 어패럴 아이템으로 구성됐다.

풋웨어 컬렉션은 에라와 클래식 슬립-온 두 가지 스타일로 만나볼 수 있다. 클래식한 풋웨어 실루엣 위에 부드러운 촉감의 체커보드/타이거 패치워크 소재를 덧대 포인트를 주었다. 특히 좌, 우 비대칭으로 적용된 패턴이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반스의 상징적인 오리지널 와플 아웃솔을 더해 마감했다.

보온성이 높은 소재가 사용되어 가을 시즌 다양한 스타일링 아이템으로 활용도가 높은 어패럴 컬렉션도함께 출시된다. 크루넥 스타일에는 타이거 패치워크로 표현한 반스의 로고를 앞쪽에 프린트해 포인트를 줬다. 후디 제품 뒷면에는 감각적인 아트워크가 자수로 새겨져 있다.

다시 한번 새롭게 선보이는 반스의 타이거 패치워크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은 10월 29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