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UMMEL EDMONTON 3S SUEDE

35

1923년 독일에서 첫 탄생을 알린 험멜은 덴마크로 본거지를 옮기며, 덴마크 현지뿐 아니라 유럽 전역으로 범위를 넓혀 패션과 스포츠를 아우르는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퍼포먼스 상품군인 ‘스포츠’와 함께 라이프스타일 ‘스포츠스타일’을 중심으로 다양한 라인과 카테고리를 구성하며, ‘진정한 스포츠를 통해 세상이 바뀐다’는 철학을 바탕으로 브랜드의 맥을 이어가고 있다.

국내에서 21년 동안 험멜을 전개하는 험멜코리아는 브랜드의 고유한 아이덴티티를 유지하되 국내 트렌드 흐름에 맞춰 다양한 변화를 선보인다. 이를 증명하듯 험멜 2020 F/W 컬렉션에는 캐주얼한 캔버스화부터 클래식한 무드의 스니커, 기능성을 강조한 스포츠화 등 소비자의 니즈를 공략한 다양한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 험멜의 신예 EDMONTON 3S SUEDE는 하이브리드 제품으로 전통적인 EDMONTON 실루엣에 AEROTECH 기술을 더해 유연성을 강화했다. 오솔라이트 인솔과 반투명 오버레이어는 편안한 핏과 함께 안정감 있는 반발력을 제공하며, 은은한 컬러 배색과 사이드 디테일을 더해 레트로 감성을 완성했다. 샤크스킨, 본화이트, 라르크 멜란지 총 세 가지 컬러로 구성한 험멜 EDMONTON 3S SUEDE의 가격은 6만 9천원.


EDITOR 황소희
PHOTO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