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MTE팩 컬렉션 출시

127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가 강력한 내후성 소재를 사용해 거친 날씨에도 발을 보호해 줄 전천후 풋웨어 컬렉션 ‘MTE’팩을 새롭게 선보인다.

스케이트-하이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스케이트-하이 MTE 2.0 DX(Sk8-Hi MTE 2.0 DX)와 울트라레인지 엑소 하이 MTE(UltraRange EXO Hi MTE) 두 가지 스타일로 구성됐다.

반스의 대표적인 하이-탑 실루엣인 스케이트-하이는 처음 등장한 이후로 지금까지도 뛰어난 내구성과 실용성으로 스케이터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으로부터 사랑을 받아왔다. 이번 컬렉션 역시 대중의 기대를 부응하는 요소들을 갖추고 있다. 전천후 기능성을 더한 어퍼와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힐 구조 그리고 우수한 내구성을 위해 보강된 러버 토캡 등 다양한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

특히 신발 속 온기는 유지하고, 습기는 빠르게 배출해주는 MTE 360 기술력이 더해지면서 온종일 발을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여기에 가을과 겨울철 거친 날씨 속에서도 안정적인 접지력을 유지하기 위해 반스는 20년이 넘는 스노 부츠 제작 노하우에서 영감을 받은 러그 MTE 아웃솔로 마무리했다. 스케이트-하이 MTE 2.0 DX는 블루와 옐로우 두 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여진다.

마찬가지로 전천후 MTE 360 기술력을 더한 울트라레인지 엑소 하이 MTE 스타일 또한 보온성과 습기 관리 기능이 한층 더 강화되었다. 여정 속 거친 날씨를 견딜 수 있는 소재를 어퍼에 더했고 미드솔과 풋베드 사이에 공기층을 더하고 안감에 따뜻한 소재를 더 해 보온성을 높였다. 역방향 러그 와플 아웃솔과 함께 새롭게 설계된 아웃솔 구조로 그립력은 물론 내구성은 올리고 무게는 크게 낮추었다. 울트라레인지 엑소 하이 MTE는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 컬레웨이로 발매된다.

View this post on Instagram

[반스, MTE팩 출시] – #반스 가 강력한 내후성 소재를 사용해 거친 날씨에도 발을 보호해줄 전천후 풋웨어 컬렉션 ‘MTE’ 팩을 새롭게 선보였습니다. 스케이트-하이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재해석한 이번 컬렉션은 스케이트-하이 MTE 2.0 DX와 울트라레인지 엑소 하이 MTE 두 가지로 구성됐습니다. 구매는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가능하며 가격은 12만 9천 원부터 13만 9천 원.

A post shared by STREETFOOT Magazine_스트릿풋 (@streetmag_official) on

가을, 겨울 시즌 거친 날씨 속에서도 항상 편안함과 쾌적함을 지켜줄 반스의 전천후 풋웨어 컬렉션 MTE 팩은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2만 9천 원부터 13만 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