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NVERSE CHUCK TAYLOR ALL STAR CX

141

컨버스의 가장 사랑받는 스테디셀러 아이템 척 테일러. 널찍한 갑피에 유려하게 새긴 테일러의 서명과 별 모양의 배지는 컨버스의 상징이자 자부심을 나타낸다. 농구화로 탄생한 컨버스는 오늘날 스포츠 산업뿐 아니라 스트릿 문화의 아이콘이자 문화를 선도하는 주축으로 성장했다. 그 배경에는 오랜 시간에 걸쳐 완성된 편안한 착화감과 더불어 강렬하지만 데일리 웨어에 자연스럽게 어우러지는 색감, 간결하지만 디테일이 살아있는 실루엣,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로 설명할 수 있다.

100년 넘게 이어진 헤리티지를 간직한 척 테일러가 혁신적인 기술과 소재로 재탄생했다. 컨버스 CX 컬렉션은 스트레치 캔버스 소재를 사용해 쉽게 신고 벗을 수 있는 간편한 착화감이 특징이며, 탄력 있는 CX 폼 미드솔이 유연성과 충격 흡수력을 높여 오래 지속되는 편안함을 선사한다.

CX 컬렉션의 척 테일러 올스타 CX는 클래식한 디자인과 투명한 미드솔로 업그레이드한 디자인을 선보이며 차원이 다른 편안함과 디테일을 제공한다. 첨단 소재, 혁신적인 폼 미드솔, 활동성 있게 디자인한 편안한 어퍼가 다이나믹 스트레치 캔버스의 완벽한 조합으로 탄생했다. 컨버스 척 테일러 올스타 CX 하이의 가격은 8만 5천원.


EDITOR 황소희
PHOTO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