휠라, 2020 윈터 컬렉션 출시

12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가 올겨울 스타일리시한 숏다운 및 미들다운과 슈즈, 액세서리 등으로 구성된 2020 윈터 컬렉션 출시를 알렸다.

휠라 온 더 스트리트(FILA ON THE STREET)라는 테마 아래 브랜드 고유의 헤리티지와 스포츠 스트리트 감성을 절묘하게 결합하여 색다른 스타일의 겨울 패션을 제안하는 이번 컬렉션은 대표 아이템으로 ‘아크로 리버시블 숏다운’이다.

ⓒFILA

겉면에 휠라를 상징하는 3단 컬러 블록 디자인과 안쪽에 로고 포인트 디자인이 적용된 숏다운 제품인 아크로 리버시블 숏다운은 휠라 고유의 헤리티지를 강조하면서도 최근 각광받는 뉴트로 감성을 더했다. 취향이나 코디에 따라 외피 디자인을 선택해 입을 수 있는 실용성까지 갖춘 것 역시 매력적인 요소 중 하나이다. 덕다운 소재로 보온성은 기본으로 챙겼으며 스킨 핑크, 내추럴 베이지, 다크 레드 등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으며, 사이즈는 85부터 105까지 5단위로 출시됐다. 가격은 17만 9천원.

이외에도 휠라의 시그니처 V 컬러 배색 포인트인 ‘컬러블로킹 오버핏 다운 재킷과 앞면 중앙에 보아 소재를 입혀 포인트를 가미한 ‘팝콘 중다운’ 등도 컬렉션에 포함됐다.

ⓒFILA

또한, 의류뿐만 아니라 스타일리시한 감각으로 거리를 누빌 신발 아이템도 다양하다. 특히 ‘커블렛’은 휠라 고유의 기술력으로 구현한 에너자이즈드 2.0 미드솔이 반영된 신규 러닝화로 중창은 최적의 쿠셔닝을 제공해 오래 움직이고 걸을 때도 편안한 착용감을 가질 수 있다.

신발 소재는 다양하게 혼합했으며, 컬러 블록 구성으로 트렌디한 분위기를 극대화했다. 사이즈는 220부터 285까지 5단위로 출시했으며 가격은 7만 9천원.

트레일 무드의 ‘인터레이션 라이트’, 휠라 공유의 개성이 반영된 코트화 ‘코트에이스’ 등도 이번 윈터 컬렉션을 든든하게 뒷받침하고 있다.

최근 각광받는 보아 플리스 소재를 사용한 ‘익스플로어 보아 힙색’, 코듀로이 소재의 ‘코코아 백팩’ 등 세련된 컬러와 이색 소재, 감각적인 디자인의 액세서리까지 컬렉션에 포함돼있어 이번 시즌 스타일리시한 윈터 스트리트룩을 연출하기에 제격이다.

한편, 휠라는 이번 2020 윈터 컬렉션 출시에 맞춰 글로벌 모델 방탄소년단의 새 광고를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휠라의 다채로운 대운재킷과 슈즈 등으로 멋을 낸 방탄 소년단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으로 휠라의 윈터룩의 매력을 완벽히 소화해냈으며 이번 컬렉션과 함께한 방탄 소년단의 새 광고는 휠라 공식 SNS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다채로운 구성이 돋보이는 휠라의 2020 윈터 컬렉션의 제품은 전국 휠라 매장과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7만원 이상 휠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이 담긴 2021 휠라 캘린더를 선착순 한정수량으로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