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KA ONE ONE TENNINE HIKE GTX

188


하이킹은 날씨가 컨디션을 좌지우지하고 안전을 보장하지만 애석하게도 우리나라의 계절은 어느새 ‘봄, 여어어어름, 갈, 겨어어어울’로 바뀌었다. 짧은 가을과 긴 겨울 그 어디쯤의 지금, 그리고 다가올 긴 겨울 액티비티의 매력을 더해줄 혹독한 날씨 속에서 하이킹을 시도하겠다면 호카 오네오네의 텐나인 하이크 GTX를 선택할 것.


아웃도어 액티비티 중에서도 하이킹은 경사와 지형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무게와 접지 기능성을 충분히 갖춘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텐나인 하이크 GTX의 가장 두드러지는 특징은 아웃솔과 뒤축에 있다. 돌출된 아웃솔 뒤축은 특허받은 호카의 지오메트리 HUBBLE® 힐. 앞꿈치보다 뒤꿈치의 면적이 더 좁기 때문에 보통 앞꿈치에 중량을 싣게 되고 오래 걷게 되면 앞꿈치에 더 많은 부담을 느낀다. 텐나인 하이크 GTX는 HUBBLE® 힐을 확장시켜 뒤꿈치의 면적을 넓힌 셈. 부드러운 주행과 발구름을 도와 뒤꿈치에서 발끝까지 효율적인 전환을 만들어준다.


소재를 살펴보면 비브람 라이트베이스 메가그립 아웃솔로 무게는 줄이고 접지력을 높였을 뿐만 아니라 핑크 컬러와 오렌지 컬러의 미드솔은 EVA 소재를 압축 성형시킨 독점 기술로 안정적인 착지와 충격 흡수 기능이 훌륭하다. 어퍼 전면은 GORE-TEX® Leaf 방수 부티로 제작해 눈과 비가 오는 겨울철 하이킹에도 방수를 걱정할 필요가 없다. 여기에 어퍼의 메쉬 소재는 100% RPET, 버려지는 페트병 용기를 가공한 메쉬 소재를 적용하여 현시점 가장 중요한 가치인 지속가능성에 함께 한다.


기능성과 소재, 독특한 디자인과 친환경 가치까지 갖춘 기능성 아웃도어 슈즈. 텐나인 하이크 GTX
는 하이킹 전용으로 특별하게 설계했으므로 용도 이외로 사용하면 민첩함에 영향을 줄 수 있으므로 주의할 것. 그리고 설산의 기분 좋은 차가운 숨가뿜을 호카 텐나인 하이크 GTX와 함께 최상의 하이킹으로 경험해볼 것. 가격은 35만 9천원.


Editor 이현직
Photographer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