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RDY ZELIG

140

감각적인 스트리트 무드로 사랑받는 널디가 슈즈 제품 젤리그(ZELIG)를 출시했다. 화이트, 베이지, 블랙 총 3가지로 선보인 톤온톤 색상의 젤리그는 심플하고 편안한 무드와 좌우 대칭되는 세컨 레이스에서 액티비티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다. 추가로 제공되는 퍼플 슈레이스는 ‘자유자재로 변신할 수 있는 사람’을 뜻하는 젤리그라는 제품명처럼 취향과 개성에 따라 자유로운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똑똑한 신발이다. 자유롭고 활동성 있는 움직임을 위해 290g 경량솔을 사용했고, 고경도 하드 러버솔를 역방향으로 설계해 미끄럼 방지는 물론 내구성까지 강화했다. 또한, 신발 곳곳에 적용된 스카치 포인트는 안정성과 어두운 곳에서도 빛이 나는 디테일로 빈티지함과 스포티한 감성의 조합을 이뤄냈다.

또한 안정적인 5.5cm 높이의 아웃솔로 자연스러운 키 높이 효과를 주며, 쿠션감이 좋은 EVA를 사용해 언더 풋 충격 흡수에 좋다. 이중으로 설계한 고밀도 신세틱은 외부 마찰 방어 탁월함을 보이는데, 신발에서 무게 중심과 꺾임을 가장 많이 받는 프레스 존에 적용해 각종 스크래치와 외부 마찰에 방어할 수 있도록 했다. 샌드위치 메쉬와 터치감이 뛰어난 패딩 메쉬를 사용해 오랜 시간 착용해도 쾌적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다. 토부터 힐탑까지 발 전체를 감싸주는 견고한 세컨레이스 역시 안정적인 착화를 돕는다.

젤리그는 남녀공용으로 230부터 280까지 사이즈로 출시됐고 널디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10만 9천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