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2.0’이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공식 출시한다. 지난 해 지드래곤 본인이 꿈꾸는 이상에 대한 영감을 전달했다면, 올해는 모든 이들에게 어떠한 상황에서도 강인함을 잃지 않고 자신만의 이상과 세계를 만들어 나가라고 독려하는 의미로 확장했다.

전 세계적으로 열풍을 불러 일으키며 자신의 영향력을 다시 한번 입증한 지드래곤은 나이키와의 두 번째 협업에 대해 “모든 것이 불확실한 시기이지만 자신을 있는 그대로 표현하고, 자신만의 세계를 창조하는 것을 멈추지 않았으면 한다”며 “그렇게 나아간 스스로의 발자취가 축적되면 어느새 자신이 꿈꾸던 이상이 눈앞에 있을 것이다. 언젠가 여러분이 이뤄낸 Youtopia세상에서 더욱 자유롭게 자신을 표현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1년 만에 새롭게 돌아온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는 작년과 극명히 대조되는 화이트 컬러를 적용해 눈길을 끌었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의 가장 상징적인 데이지 꽃 드로잉과 움직임에 따라 자연스럽게 벗겨지는 크랙 갑피는 동일하게 적용했다. 피스마이너스원 X 나이키 에어 포스 1 ‘파라노이즈 2.0’은 11월 25일 나이키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