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NS AUTHENTIC PLATFORM 2.0

68

다양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한정판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면서 스니커즈 시장의 규모는 점점 커지고 있다. 시시각각 변화하는 유행 속에서 새로운 제품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지만, 유행을 타지 않고 매일 신을 수 있는 데일리 슈즈용 제품은 브랜드에게 없어선 안 될 필수 라인이다.

반스의 어센틱 라인이 그렇다. 어센틱은 현재 반스의 상징이 된 오리지널 로우탑 스타일의 제품으로 시간이 지나고 유행이 바껴도 매 시즌 사랑받는 반스의 대표적인 라인이다. 캔버스 소재로 구성된 어퍼는 과거 캘리포니아 오렌지 카운티 지역의 서퍼와 스케이터들로부터 주목을 받아올 만큼 견고한 내구성을 자랑한다. 그리고 올오버 프린트, 메탈 아일렛, 반스의 시그니처 고무 와플 아웃솔까지. 간결한 실루엣의 디자인에도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담아내고 있다.

이번 시즌 선보인 어센틱 플랫폼 2.0에는 약간의 트렌드 요소도 가미되었다. 4cm 높이의 플랫폼을 더해 아웃솔의 높이를 높여, 키 높이 신발을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스타일로 출시했다.

또한, 다소 두껍게 느껴지는 플랫폼 아웃솔에도 불구하고 가벼운 착화감을 자랑한다. 미니멀한 실루엣에 포인트가 되는 스티치 라인이 매력적인 어센틱 플랫폼 2.0은 어떠한 룩에도 완벽하게 매치되어 데일리 슈즈에 적합한 반스의 자랑스러운 효자 아이템임은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