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센스X미스치프 콜라보레이션 ‘Mrgld’ 티저 공개

471

래퍼 이센스(E SENS)’가 스트리트 브랜드 미스치프(Mischief)’와 콜라보레이션 소식을 알렸다. 색다른 조합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마리골드(Mrgld)’를 타이틀로 진행됐으며, 콜라보레이션 티저를 깜짝 공개하며 대중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국 힙합씬에서 최정상급 래퍼로 손꼽히는 이센스와 독보적인 입지의 국내 여성 스트리트 브랜드 미스치프의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오는 12월 10일 목요일부터 미스치프 독점으로 한정 수량 판매되며, 제품의 라인업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또한, 올해 이센스는 한국 대중음악 100대 명반에 선정된 한국 힙합씬에서 가장 상징적인 앨범 <디애넥도트 (The Anecdote)> 발매 5주년을 기념하며 현대카드 바이닐앤플라스틱과 함께 미공개 곡들을 엮어 ‘마리골드 테입스(Marigold Tapes)’를 발표하고 바이닐 음반을 제작하여 사전 예약으로만 3 천장의 판매량을 기록했다.

제품이 공개되는 10일 이번 콜라보레이션 마리골드를 기념해 ‘Marigold Tapes’ 바이닐 음반이 주요 바이닐 스토어들을 통해 소량 한정 추가 판매될 예정이다.

향후 더 자세한 소식은 비스츠앤네이티브스와 미스치프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