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앤더슨 팩과 함께 두 번째 풋웨어 & 어패럴 컬렉션 출시

101

반스가 공식적인 글로벌 뮤직 앰배서더이자 세계적인 뮤지션 앤더슨 팩(Anderson .Paak)과의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을 12월 11일 출시한다. 지난달 앤더슨 팩을 반스 패밀리의 일원으로 공식 발표하며 첫 번째 컬렉션을 선보이기도 했던 반스는 2년 연속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뮤지션 앤더슨 팩과의 두 번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 컬렉션은 앤더슨 팩이 직접 참여해 아들 소울 라시드(Soul Rasheed)와 샤인(Shine)으로부터 받은 영감을 디자인으로 풀어냈다. 자신의 가족과 지역 사회를 소중하게 여기는 앤더슨 팩의 마음이 담겨 있어 눈길을 끈다.

 

풋웨어 컬렉션은 반스의 가장 대표적인 실루엣인 올드스쿨 스타일로 구성됐다. 앤더슨 팩은 올드스쿨 스타일을 캔버스 삼아 아들 소울과 샤인으로부터 받은 영감을 재미있고 펑키한 느낌을 두 가지 컬러웨이로 새롭게 디자인했다. 올드스쿨 소울리토는 어퍼에 포근한 퍼플 컬러의 코듀로이 소재를 덧대었다. 올드스쿨 지티에는 독특한 질감의 퍼지 스웨이드를 어퍼에 더하고, 블루, 퍼플, 그린 등 감각적인 컬러 블록을 적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컬렉션은 퍼플 컬러가 돋보이는 남성용 양면 초어 코트 재킷도 함께 구성됐다. 한 쪽에는 격자 무늬 패턴을 더하고 다른 쪽에는 단색 캔버스 디자인을 적용해 다양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여기에 마찬가지로 퍼플 컬러의 코듀로이 소재로 제작한 백팩과 앤더슨 팩 특유의 스타일을 엿볼 수 있는 두 가지 컬러웨이의 버킷 햇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반스와 앤더슨 팩이 또 한 번 손을 잡고 선보이는 두 번째 캡슐 컬렉션은 12월 11일부터 반스 온라인 및 오프라인 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 55,000 ~ 185,000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