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버즈, 발수 러닝화 울 대셔 미즐 출시

175

올버즈가 세계 최초 자연소재로 만든 발수 러닝화 울 대셔 미즐(Wool Dasher Mizzles)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다. 울 대셔 미즐은 지난 11월 타임지가 2020년 최고의 혁신 제품으로 선정한 트리 대셔의 울 버전이다.


발수 러닝화인 울 대셔 미즐은 기존 트리 대셔 디자인에 비오는 날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밑창을 개선했다. 미즐 라인에 사용한 발수 코팅을 통해 비나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뛰고자 하는 러너들의 열정에 부합한다. 또한 악천후에는 가시성이 떨어지는 점을 착안하여 신발 끈, 뒤꿈치 라인에 스카치 라이트 디테일을 더해 러너들의 안전까지 배려했다.


또한 울 대져 미즐도 올버즈를 대표하는 친환경 소재로 제작했다. 갑피는 Puddle Guard™ 발수 코팅 처리된 메리노 울을 적용하여 외부 오염 물질의 신발 내 유입을 차단하며, 세계 최초 탄소 네거티브 그린 EVA Sweet Foam™과 FSC® 인증 천연고무로 만들어진 미드솔은 가벼운 탄력성과 최상의 접지력을 자랑한다. 또한, 탄소 배출량이 적은 캐스터 빈 오일로 제작된 인솔은 방취 기능이 뛰어나 쾌적한 상태로 착용이 가능하다. 다른 올버즈 제품과 마찬가지로 생산 과정에서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표시한 탄소 발자국 라벨이 부착되어 있다.


울 대져 미즐은 METEORITE, NOVA 2가지 컬러로 출시되며, 올버즈 한국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8만 5천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