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버랜드, 2021 뉴 이어 캡슐 컬렉션 출시

53


팀버랜드
가 2021 신축년 소의 해를 맞이하여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1년 소의 해는 팀버랜드의 상징적인 오리지널 옐로 부츠가 처음 출시된 1973년 소의 해 이후 4번째로 맞이하는 특별한 해이다. 소가 지닌 정직함, 성실함, 겸손함을 새해를 맞이하는 자세로 삼고, 변화가 많았던 지난 해에서 벗어나 다시 도약을 꿈꾸는 소의 해야말로 팀버랜드가 추구하는 ‘모두에게 더 나은 미래를 창조’하려는 사명감을 담았다. 팀버랜드는 소의 해를 맞이하여 축제를 떠올리는 새로운 컬러와 새해를 상징히는 전통적인 모티브에서 영감을 받은 카모플라쥬 패턴 디자인이 리믹스된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을 새롭게 제안한다.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의 대표 남성 슈즈 매드버리 사이드 집 스니커 부츠는 밝고 화려한 기운의 레드 컬러가 어우러진 매력적인 카모 디자인 디테일과 친환경 소재인 재활용 플라스틱을 50% 이상 활용한 리보틀 소재와 LWG 그룹의 실버 등급을 받은 친환경 가죽을 사용했다. 100%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의 로프형 슈즈 레이스(신발끈)와 상단 풀업 탭은 깔끔하면서도 날렵한 룩을 완성시켜주며, 측면 지퍼로 편하게 신고 벗을 수 있다. 베이지, 그레이, 블랙 3개의 컬러의 남성용과 레드, 블랙 2개 컬러의 여성용으로 출시했다.


함께 출시한 레이우드 EK+ 부츠는 50% 재활용 플라스틱 소재로 제작된 팀버드라이(TimberDry ™) 방수 안감을 사용해 발을 항상 쾌적하게 유지해준다.


슈즈 뿐만 아니라 봄 날씨를 위한 봄 재킷 리버시블 봄버 재킷과 시그니처 코치 재킷, 컨템포러리 트래블 재킷까지 출시한 것. 모두 100% 재활용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만들었으며 통기성이 우수한 네오벤트 방수 기능성을 더했다.


이번 캡슐 컬렉션 출시와 더불어 팀버랜드 전국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2월 21일까지 봄 신상품을 구매하는 기존 멤버십 고객 및 신규 고객에 한해 3-in-1 충전 케이블을 선착순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축년 소의 해를 맞이해 소띠 고객에게는 친환경 스테인리스 빨대를 추가 증정하므로 놓치지 말 것. 뉴 이어 캡슐 컬렉션은 팀버랜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전국 팀버랜드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