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록 밴드 ‘푸 파이터스’ 데뷔 25주년 기념 스케이트-하이 컬렉션 출시

71

반스(Vans)가 얼터너티브 록 밴드 푸 파이터스(Foo Fighters)의 데뷔 앨범 발매 2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스케이트-하이(Sk8-Hi) 컬렉션을 오는 1월 29일 전 세계 동시 발매한다.

이번 컬렉션은 열 두 번의 그래미상 수상에 빛나는 세계적인 밴드 푸 파이터스와 협업 컬렉션으로 2월 5일 공개될 푸 파이터스의 열 번째 앨범 <메디슨 앳 미드나잇(Medicine at Midnight)>의 발매에 맞춰 진행됐다.

푸 파이터스는 이번 컬렉션을 준비하며, 세계 곳곳의 무대 위에서 본인들이 항상 즐겨 신던 스케이트-하이 실루엣을 선택했다. 시간이 지나도 변치 않는 아이코닉한 클래식 실루엣은 유지한 채 밴드의 시그니처 엠블럼을 더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전체적으로 블랙 컬러웨이가 어퍼에 적용됐고 이와 대비를 이루는 레드 컬러의 스티칭이 더해졌다. 여기에 패널에는 푸 파이터스의 상징적인 ‘FF’ 로고를 프린트하고, 설포에도 25주년 기념 자수를 새겼다. 또한, 푸 파이터스 특유의 ‘스트립드-다운(Stripped-down)’ 스타일에 영감을 받아 사이드스트라이프(Sidestipre)를 스티치로만 표현한 디테일이 눈길을 끈다.

푸 파이터스의 데뷔 25주년을 기념하는 한정판 스케이트-하이 풋웨어 컬렉션은 1월 29일부터 반스 온라인 스토어 및 일부 오프라인스토어 그리고 리테일러에서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9만 9천 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