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스터 우, BANA 합류

82

래퍼 마스터 우(Masta Wu)가 이센스, XXX 등이 소속된 비스츠앤네이티브스(이하 BANA)에 합류 소식을 알리며 신곡 ‘Last Summer (Demo)’를 깜짝 공개하며 이를 기념 MD도 함께 출시한다.

또한, 마스터 우의 정규 앨범 3집을 곧 만나볼 수 있다. 현재 작업 중인 정규 앨범명은 <The Good Son>으로 많은 힙합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BANA 합류 소식과 함께 깜짝 공개된 마스터 우의 신곡 ‘Last Summer (Demo)’는 마스터 우 사운드 클라우드 계정을 통해서 감상할 수 있으며, 하이츠 스토어에서 BANA 합류를 기념해 출시한 MD인 의류 2종 FATHER HOODIE & CREWNECK 은 하이츠 온/오프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Father EP>의 바이닐은 주요 바이닐 샵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된다.

한편, 마스터 우는 지난해 8월 BANA와 함께 <Father EP>를 발표하여, 세련되고 완성도 높은 음반으로 많은 호평을 받았다.

2007년 솔로 정규 2집 앨범 <Mass Wu Part.2> 이후 오랜만의 새 정규 앨범 <The Good Son>의 소식을 전한 마스터우가 BANA와 함께 앞으로 보여줄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