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디, 21 SS 두 번째 컬렉션 ‘DNA-SYMBOL’ 공개

57

스트릿 브랜드 널디(NERDY)가 2021 SS 두 번째 컬렉션 라인 ‘DNA-SYMBOL’ 출시를 알리며 새로운 브랜드 로고와 함께 유니크한 무드로 완성된 룩북을 공개했다.

새롭게 공개된 널디의 DNA-SYMBOL은 사회의 잣대와 나만의 자아가 나란히 달리는 평행선을 DNA로 형상화했으며 이는 “억압과 단일화로 규제된 사회에 굴복하지 않고 온전한 자신의 모습으로 자유롭게 나아가자는 널디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번 컬렉션은 롱 슬리브리스, 스웻 셔츠, 후디 등의 봄 에센셜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베이직한 실루엣의 디자인에 DNA-SYMBOL과 페이즐리 오브젝트로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백 로고 프린팅으로 포인트를 준 롱 슬리브 티셔츠는 레이어드 이너 셔츠로도 활용 가능한 널디핏으로 제작되었다. 그뿐만 아니라 ‘DNA-SYMBOL’로고가 톤 온 톤으로 디자인된 트렌디한 실루엣의 스웻 셔츠와 유니크한 그래픽의 페이즐리와 보태니컬 패턴을 사용한 스웻 셔츠와 후디는 어느 룩에나 포인트가 되며, 센스 있는 룩을 완성해 더욱 트렌디한 스타일링 연출이 가능하다.

브랜드 특유의 유니크함으로 완성된 널디 21 SS “DNA-SYMBOL” 컬렉션은 널디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