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WAG BANKS GTX

79

한바그의 뱅크스는 전 세계 수많은 트레커들을 통해 검증된 대표적인 트레킹 슈즈이다. 바로 이런 뱅크스가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한바그 뱅크스 GTX’로 돌아왔다.

이전 제품에 비해 가죽 소재의 비중을 높인 뱅크스 GTX는 친환경 인증 기관인 LWC(레더 워킹 그룹)에서 골드 등급을 인정받은 풀 누벅 가죽으로 제작되어 고품질일 뿐만 아니라 지속 가능한, 친환경 친화적 제품이다. 또한, 트레킹화의 가장 기본적인 요소라고 할 수 있는 가벼운 무게감과 발목을 안정적으로 잡아주어 가벼운 트레킹부터 산악 하이킹까지 착용할 수 있는 강점을 가지고 있다.

살짝 커진 앞코 부분은 걸을 때 피로도를 줄여주며, 강화처리 된 새로운 미드솔은 폴리우레탄 폼으로 부드러운 쿠션감을 준다. 비브람 아웃솔 역시 엔듀런스 프로(Endurance Pro)로 수많은 시행착오를 거쳐 최고의 접지력을 갖춘 고무 조성을 찾아내 적용했다. 후크는 튼튼하고 내구적인 주물 금속으로 만들어졌으며, 안쪽에는 고어텍스를 사용해 방수 투습 기능이 뛰어나고 가죽 라이닝 느낌처럼 부드러움을 느낄 수 있다.

이러한 한바그의 모든 슈즈 제품은 유럽 내 자체 공장에서 수공기술로 제작되며, 친환경 인증을 받은 최고 등급 태너리의 유럽산 가죽을 사용해 제작되고 있기에 더욱 가치가 있다.

기능성과 안정성이 더욱 강화되어 돌아온 뱅크스 GTX는 Mocca/Asphalt, Asphalt/Asphalt Black/Asphalt 총 3가지 컬러로 출시됐으며, 지금 바로 한바그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매할 수 있다. 가격은 31만 9천 원.


에디터 이지희
포토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