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치프, ‘마고’ 컬렉션 출시

885

미스치프(MISCHIEF)가 지난 3월 8일 ‘세계 여성의 날’에 맞춰 공개한 뮤직비디오 ‘MAGO’에서 림킴이 착용한 의류 컬렉션 ‘마고’ 출시를 알렸다.

한국 신화의 창세 신 ‘마고’의 이미지로부터 비롯된 동양적인 요소가 여러 곳에 활용된 이번 컬렉션은 사군자 중 한 가지로 손꼽히는 난의 그래픽이 그려진 수트 세트 업, 한국 전통 매듭에서 영감을 얻은 디테일이 적용된 톱과 원피스를 비롯해 스타디움 점퍼와 슬링 백, 버킷 햇 등에는 오간자 소재가 적용됐다. 이 밖에도 미스치프의 아이코닉한 로고 티셔츠, 이브닝 백 등이 컬렉션에 포함됐다.

마고 컬렉션은 오는 3월 23일부터 미스치프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그래픽 디자이너 강문식이 ‘마고’의 이미지를 재해석한 ‘MAGO’ 그래픽 티셔츠가 출시된다. 해당 티셔츠의 판매 수익금 전액은 동방사회복지회에 기부되어 미혼 양육모의 경제적 자립과 사회 통합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위 본 라이크 마고’ 캠페인을 통해 선보여진 나이키 협업 기념 티셔츠 및 캠페인들도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