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셀 플랫폼 XXBLUE, GS25와 이색 콜라보 상품 출시

99

리셀 플랫폼 XXBLUE(엑스엑스블루)가 GS25와 함께 스니커즈 문화가 담긴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했다.

자료 제공: XXBLUE

색다른 만남으로 시작된 이번 협업 제품은 ‘드로우유’, ‘버터래플’, ‘제로클럽 젤리’ 총 3가지로 추첨을 의미하는 드로우, 래플, 추첨에서 한 번도 당첨되지 못한 사람을 칭하는 용어인 제로클럽이라는 스니커즈 문화에서 빈번히 사용되는 용어를 상품명으로 활용한 것이 특징이다.

  • 자료 제공: XXBLUE

리셀 플랫폼과 편의점 업계의 결합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익숙한 스니커즈 문화로의 연결을 의도하며 더 많은 소비자에게 다가가기 위한 차별화 전략으로 시작된 이번 협업의 상품 패키지 디자인은 농구, 조던 스트리트 컬처 등을 소재로 한 작품 전개를 하는 김정윤 작가가 맡았다.

한편, XXBLUE는 GS25와 함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에 맞춰 GS리테일 통합멤버십 더 팝(THE POP) 애플리케이션을 통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3월 한 달 동안 GS25에서 콜라보 제품 구매 후 스탬프를 3회 적립한 고객을 통해 스니커즈 총 100족, XXBLUE 구매 할인 쿠폰, SOTWO(소투) 스니커즈 공동구매 조각 등을 증정한다. 소투는 고가의 한정판 스니커즈 및 미술품들을 최소 금액 1,000원부터 소유할 수 있는 새로운 공동 구매 플랫폼이다.

이색적인 협업으로 눈길을 끄는 XXBLUE와 GS25 협업 상품은 GS25 편의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