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WAG FERRATA II GTX

131

야외활동하기 좋은 봄철을 맞아 아웃도어 활동이 활발해지고 있다. 특히 2030 젊은 층이 증가하면서 아웃도어 활동에 필요한 등산화를 찾는 수요도 증가하고 있다. 이번에 소개하는 페라타 2 GTX는 오랜 알파인 경험과 혁신적인 기술력으로 개발된 한바그 최고의 역작이자 대표적인 부츠다.

 

강렬한 컬러가 눈에 돋보이는 페리타 2 GTX는 한바그가 추구하는 전통적인 가죽 소재를 줄이고 내구성이 높은 코듀라 소재를 과감하게 사용했다. 아웃솔은 비브람의 인테그랄 라이트 아웃솔로 접지력과 내구성을 높였고, 일반적인 등산화 아웃솔에 비해 25% 더 가볍게 만들어졌다. 앞쪽 아웃솔 끝부분에는 클라이밍 존을 만들어 바위에 밀착하는 그립감을 높였다. 또한 세미 오토 방식의 크램폰 장착부를 갖춰 방벽 등반 시 크램폰을 부착하기 편리하도록 제작했다. 탑 라인에는 최신 측면 유연 기술(LATERAL FLEX TECHNOLOGY)을 적용해 바위가 많은 산악 환경에서 유연하고 안정적으로 발목을 움직일 수 있다.

 

아웃도어 액티비티 중에서도 하이킹은 경사와 지형의 영향을 많이 받기 때문에 무게와 접지 기능성을 충분히 갖춘 신발을 선택해야 한다. 페라타 2 GTX는 한바그의 최신 기술이 총집약된 혁신적인 알파인 부츠로 전작에 비해 더욱 현대적인 최신 기능성 소재를 적용했고, 안정성과 편안함의 균형을 완벽하게 맞춘 등산화다. 고산 등반 및 해외 원정, 록 클라이밍, 설산 등반 등 전문적인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부츠를 찾고 있다면 한바그의 페리타 2를 추천한다.

 


EDITOR 주동원
PHOTO  윤형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