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4D 격자 구조의 러닝화 4DFWD 한정 선출시

71

 

아디다스가 데이터 기반의 3D 프린팅 미드솔 기술을 담은 혁신적인 러닝화 ‘4DFWD’를 공개했다. 4DFWD는 4년여에 걸친 카본(Carbon)사와의 협력을 통해 개발된 4D 격자 구조 미드솔 기술을 사용했다. 새로운 4DFWD의 격자 구조 미드솔은 39%의 바이오 기반 소재를 적용한 FWD셀(FWD Cell)로 특히 수직으로 강한 힘을 받았을 때, 전진하는 방향으로 압축되도록 코딩했다.

 

아디다스 디자인 총괄 부사장 샘 핸디(Sam Handy)는 “4D 기술을 통해 전통적인 형태의 미드솔에서는 생각할 수 없었던 디자인을 시도할 수 있었다.”라며, “1세대 4D 격자 구조 미드솔에 영감을 받아 이를 한 단계 더 향상하고자 최선을 다하였으며, 카본사와 아디다스의 제품 개발팀, 테스터 간의 긴밀한 협업으로 러너들이 마치 공중을 활주하는 듯한 독특한 감각을 느낄 수 있도록 디자인된 완벽한 격자 구조 미드솔을 구현했다.”라고 전했다.

아디다스 4DFWD는 일부 재생 폴리에스터를 사용한 초경량 프리미엄 갑피, 프라임 니트(PRIMEKNIT)가 적용되었다. 양말처럼 편안하게 감싸는 핏으로 시원하게 숨 쉬는 쾌적한 착용감을 준다. 아디다스만의 기술력으로 설계되어 러너들이 달리는 동안 편안함을 느낄 수 있을 뿐 아니라, 우수한 고무 소재 아웃솔이 4DFWD 미드솔과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러닝에 필요한 최상의 접지력을 제공한다.

 

러너들에게 전에 없던 새로운 러닝 경험을 선사할 4DFWD는 5월 15일(토) 오전 11시부터 아디클럽 회원을 대상으로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단 50족만 한정 판매 예정이며, 더욱 다양한 컬러 웨이의 4DFWD는 7월 및 8월 정식 발매에 만나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내용은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및 소셜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